고객님 안녕하세요. 릴리바이레드입니다.
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믿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사진 확인이 필요하여 CS@dyddaeyang.com 해당 메일을 통하여
[메일 제목 : 성함 기재]
[메일 내용 : 주문번호/문제 있는 상품의 옵션/수량/반품 or 교환 중 어떤 쪽으로 요청 하시는지 기재] 부탁드리며,
제품 사진 1장 첨부 후 메일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.
메일 제목에 성함이 기재가 안되어있을 경우 누락 가능성이 있으니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.
확인 후 메일 회신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상품 뚜껑이 제대로 안 닫힙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