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. 릴리바이레드입니다.
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답변이 지연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통화연결이 어려우신 것 같아 게시판 문의 주신 내역에 답변 드립니다.
해당 제품 품절로 인하여 배송이 어려운 것으로 확인 되며,
재입고 일정이 11월 말이나, 지연 가능성이 있어 부득이하게 전체 환불로 도움 드릴 예정인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홈페이지에서 품절 아니라고 뜬게 일주일 넘었는데 왜 품절이라고 배송이 안올까요??
언제 받아 볼 수 있을까요?? 기다리고 싶어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